안전보건경영

중대재해 예방, 고위험 작업장 및 공정 관리, 협력사 안전관리 역량 향상을 주요 관리 목표로 설정하고 이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과학적 안전보건 경영 체계를 기반으로 현장의 유해위험 요인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중대재해 예방에 집중하는 한편,
본사 및 사업장, 협력사 등 기업의 가치사슬 전반에 걸쳐 안전보건 관리 역량과 안전문화 의식 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SSION

무재해 친환경사업장 조성
중대 사고 ZERO

  • 협력사 운영 수준 향상
  • 작업자참여 실행력 향상
  • 중대 재해 사전 예방
  • 불안전한 상태
    제거
  • 불안전한
    행동 근절

안전보건경영

EDC LIFE는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경영체계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아가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 갑니다.

  • System Construction

    재해 예방 안전보건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실행하며 지속 보완한다.

  • Inspection & improvement

    안전보건 관계법령에 따른 사항을 준수하며 주기적으로 점검 · 개선한다.

  • Pre-Risk Exclusion

    재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리스크 요인을 사전에 도출하고 제거하는데 적극 노력한다.

  • For the benefit of all

    구성원과 이해관계자 모두의 이익과 행복을 위해 안전한 일터와 사회 만들기에 앞장선다.

안전보건 관리체계

생산현장에서 모든 유해위험요인에 대해 평가하여, 대책을 마련하고,
협력사를 포함한 모든 작업자들에게 철저하게 교육시키고 있으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안전 이슈를 발굴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주변의 복합적인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가고 있습니다.

  • 목표 및
    계획수립
  • 위험성 평가
  • 대책방안
    수립
  • 교육 실시
  • 안전 위험
    모니터링
  • 이슈 개선
    및 평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디씨라이프㈜"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우리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 2021년 08월 26일 부터 시행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우리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회사명, 담당자명,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제목, 문의내용, 쿠키

개인정보 수집방법

제품문의, Q&A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우리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보존 항목 : 결제기록
- 보존 근거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기간 : 3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우리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위탁 대상자 :
- 위탁업무 내용 : 웹사이트 및 시스템 관리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 및 의무 및 행사방법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권리,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

고객서비스담당자 :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거부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선인카피 인쇄공장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우리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자 :
전화번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전화번호 :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회사 (www.1336.or.kr/국번없이 118)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회사 (http://icic.sppo.go.kr/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회사 (www.ctrc.go.kr/02-392-0330)